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6기 5팀] - 고3 수험생의 꿈을 응원하다^^!!

8월 15일,

광복절


저희 부산은행 홍보대사는 광복절에 부산 경원고등학교에 찾아갔습니다 ^^


왜냐구요???


바로! 2012년 11월 8일 목요일에 치뤄지는 수능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멘토링스마트폰 증후근 예방 캠페인을 하러 찾아갔답니다 ^^!!!



그럼 8월 15일

열정이 넘쳤던 경원고등학교로 가볼까요?

궈궈 ~ ^^ㅋㅋ

 


활동에 들어가기에 앞서,

저희가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유익하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에 대해

많은 고민들 하였답니다 ^^ㅋㅋㅋ


대학생들에게 추천하는 대학생활들과

조심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었구요,

스마트폰 증후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스트레칭도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스마트폰 증후군에 대해서 설명하기 위해

스마트폰 증후군이란?
예방법은?

스트레칭방법 에 대해서 나누어드릴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



그럼 본격적으로 교실로 ~ ^^


1교시,

부산은행 홍보대사 언니, 오빠들의 멘토링시간 ~ !


대학생활에 관련된 이야기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고3 여학생들이

정말 많은 질문들을 해주셨습니다ㅋㅋ


학업, 학과, 대학생활, 주의해야할 것, 추천하는 대학생활 등등..

저희 부산은행 홍보대사 8명이 가진 각각 다른 전공들에 대해서 모두 말해주었습니다 ^^

 


저희들의 이야기를 정말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기뻣습니다 ^^!!


그리고 이어지는

2교시!

스마트폰 증후군 예방 캠페인이었습니다 ^^

스마트폰 증후군과 예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설명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다 함께 하는 스트레칭 ~ !


제가 모델이 되어서 스트레칭을 진행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

 


두 손을 모아 엄지손가락으로 턱을 받치고

천천히 고개를 뒤로 젖힙니다.

(천천히 하셔야합니다. 빨리하면 디스크가 올 수도;;;;)

다음으로는

양 손은 깍지 낀 채로

고개를 앞으로 천천히 숙여줍니다.
(역시 천천히;;)

열심히 따라하는 학생들 ^^ㅋㅋ

다음으로는

한 손으로 머리를 옆으로 천천히 눌러줍니다.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두 번)

마지막으로, 고개를 가볍게 돌려줍니다.


이어지는

3교시!!!

퀴즈퀴즈 시간 ^^ㅋㅋㅋ

부산은행 홍보대사들이 준비한 간단한 넌센스 퀴즈들과

1교시 멘토링시간, 2교시 스마트폰증후군 시간에 말씀드렸던 것들을 가지고 퀴즈를 내었습니다.


물론! 상품도 걸려있었죠 ㅎㅎ

상품을 드린다는 말에 다들 적극적으로 + _+ㅋㅋ

퀴즈 진행자 유정모 군은..

웃음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ㅋㅋㅋ

 



저희가 준비한 상품은

형광팬 셋트, 립밤, 파일꽃이, 목베게, 텀블러 등이었습니다 ^^ㅎㅎ


다행히도 다들 즐거워 하시니, 저희 홍보대사들도 기뻣습니다 ㅎㅎ

짧은 시간동안 문과반, 이과반을 방문하여 고3 수험생들에게 많은 이야기와 조언들을 해줄 수 있어서

더더욱 뿌듯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


모두 다른 전공으로 뭉쳐진 부산은행 홍보대사들이

각자의 전공에 대해 진지하게 설명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고,

다들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가슴이 뭉클뭉클;;ㅎㅎㅎ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고3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

화이팅 !!



-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유정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