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Happy Move +4기

해피무브] 함께 움직이는 세상, Happy Move +4기 !! (염성!! 오성급 호텔!! & 동풍열달기아 자동차!! 6탄)

그렇게 모든 봉사활동의 일정이 끝이 났다.. 총 88시간 봉사활동 한 것으로 알고있다.

그렇게 쓰촨성을 뒤로하고.. 청두에서 비행기를 타고 다시 상하이로 슝 ~ ^^!!
이제 남은 일정은.. 관광이다 ^^;;;; 봉사활동 하러 가서 관광을 한다는 게 조금 이상할 수도 있지만..;;ㅎ
어쨋든 우리는 이제 우선 염성으로 간다 ㅎ

청두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기 위해 기다렸다..^^ㅋㅋ

기다리면서.. 역시나 우리팀;;ㅋㅋ 게임하고 사진찍고 ㅋㅋ 너무 재미있었다 ㅋㅋㅋ;; 사진이 있긴한데..
너무 굴욕사진이라 ^^;;;ㅋㅋ

그렇게..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상하이 !! ^^ 다시 왔네~

상하이에 도착해서 우리는 염성을 향해 달렸다 !! 슝슝 ~ !!ㅋㅋ


옌청 [鹽城(염성), Yancheng] 

중국 장쑤성[江蘇省] 동부에 있는 도시.
면적 : 13508㎢
20개의 소수민족이 모여 산다. 중국 장쑤성 동부 신양항[] 사류에 위치하며, 북부 해안지역을 흐르는 촨창강[] 연안에 있다. 촨창허[]와 퉁위운하[]가 시내로 세로 방향으로 관통한다. 

밀·목화의 주요 집산지이다. 공업으로는 방직·화학·기계·건축자재 등이 활발하다.

밤이라서 아무것도 안보였다.. 그런데;; 놀랬던 것은..
염성에 도착하니 또 다시 나타난 빌딩들과.. 클럽!?  CLUB이 있었다..ㅋㅋㅋ 내가 놀랬던 것은 바로 이 클럽의 크기;;!!!!
ㅋㅋㅋㅋㅋ정말크다.. 높이는 3 ~ 4층 되어보이는 것 같았고.. 이마트나 홈플러스가 하나 있는 것 같았다..ㅋㅋ
간판도 그냥 빨간색으로 CLUB이 끝이었다..ㅋㅋ (사진이 없어서 너무 아쉽다 ㅠ_ㅠ)

그렇게 도착한 호..텔...!! 우와 ㅠ_ㅠ이제 진짜 호텔이 나온것이다!! ㅋㅋㅋ
그래..! 이게 호텔이지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 Yidu Jinling Grand Hotel, Yancheng        (염성에서 가 ~ 장 좋은 호텔이라고 했다 ^^;;)
(무려.. ★★★★★.. 별이 5개다..ㅋㅋ 오성급 호텔이다 ^^;; 태어나서 첨이다..ㅋㅋ)

내부의 로비도 엄청나게 크다..ㅋㅋㅋ

저기 안쪽이 아침을 먹었던 곳인데.. 와우;;ㅋㅋ 최고였다!
그동안 먹고 싶었던 것들.. 모두 있었다;;
향신료도 없었다..!! 그게 너무 좋았다 ㅋㅋ 파스타, 고기도 맘껏 먹고 쥬스와 케잌들... 와플들.. 과일들..!! 흐규흐규 ㅠ 짱!!

엄청 깨끗하다..! (역시 다르구나;;)ㅎㅎ
Business Room 도 있는 걸로 봐서는.. 기업의 높으신 분들도 많이 오시는 곳인가 보다;;ㅋ 

우리 방의 내부 사진..ㅋㅋ
저기 커텐을 겉으면.. 야경이 다 ~ 보인다!!ㅋㅋ 와우 짱..
우리가 머물렀던 곳이.. 19층이었나?ㅋㅋ 암튼 엄청 높았다 ^^!!



저녁 식사는.. 여태 우리가 먹었던 것과는 완전히 달랐다 ! ㅋㅋ
사람들 모두 "우와 ~ 우와~"^^..ㅋㅋㅋ
확실히 다르긴 했다..;;ㅋ 매일매일 현지인 음식을 먹고, 향신료를 먹었으니....ㅋ

또 다시 나타난 원형 식탁;; 두근두근..ㅋㅋ

다들 음식을 기다리며 장난도 치고 그동안 쓰촨성에서 있었던 이야기들을 했다..ㅎㅎ

첫번째 음식 ! 와우 ^^ 맛있었다..ㅎㅎ

요건.. 그냥 패쓰~ ^^..

나왔다 !!ㅋㅋㅋ 맛은..? 그냥 무국 맛??ㅋㅋ
근데.. 한입 먹고 3초정도 있으면 입안이 시원~하다..ㅋㅋㅋ 뭐 때문일까??

새우 ~ ㅎㅎㅎ

정말 이런건 좋다좋다 ~ ^^

이건 맛있었다!! ㅋ
우리나라 돼지갈비찜 같은..? ㅎㅎ 맛은 살 ~ 짝 달랐지만.. 그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

ㅎㅎ 팀원들 모두가 음식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이젠 다들 잘 먹었다 ^^ㅋㅋ

요건..~ 머리는 엄청 작은데.. 몸통은 접시만한 물고기..ㅋㅋ 맛은 있었는데;; 뼈가 너무 많았다 ㅋㅋㅋ 

기름 둥둥 국수..ㅋㅋ 먹을만 하다 ^^!!
중국인들은 차를 많이 마신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기름기가 많은 음식들 때문이란다..ㅎ
그런데.. 정말 차는 맛있었다! 집에 오기전에 공항 면세점에서 하나 사들구 갔다 ^^ㅎ

이날 저녁 우리는 또 방에서 모여 재밋게 놀았다..ㅎㅎ
개인 장기자랑 ^^ㅋㅋㅋㅋㅋ
소녀시대 춤도 추고, 카라의 미스터.. 그리고 한명씩 나와서 노래도 불렀다 ㅋㅋ
멘토님도 소녀시대.......를 하셔서 깜짝 놀랬었다 ㅋㅋ 너무너무 재미있었다 ㅋㅋㅋ
봉사활동에.. 이렇게 돌아다녀도 지치지 않고 밤새서 놀 수 있었던 힘이.. 지금은 어디 갔을까..?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루를 보내고 ~ 우리는 다음날 아침 기아자동차 공장으로 고고씽 ^^~
도착해서 보니..! 우와~!! ㅋㅋ 엄 ~ 청 크다 ^^!! 허허;;ㅋㅋ 모든 공장이 그렇겠지만.. 참 크구나..ㅋㅋ
어라? 그런데.. 그냥 '기아 자동차'가 아니었다.
'동풍열달기아'라고 적혀있었다..! 응? 동풍열달기아???




알고보니.. 동풍열달기아는 세 개의 회사가 합쳐진 것이었다 ^^
중국의 동풍 자동차와 열달이라는 중국의 기차(?)전기(?)...회사와 기아 자동차.
이렇게 세 개의 회사의 합작품이었다 ^^ (에휴;; 2년전을 떠올릴려니 ㅡㅡ기억이 잘 안난다.. 열달에 대해선 검색 해봐야겠다 ㅠ)

여기서 우리는 동풍열달기아자동차의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ㅎ !!

동풍열달기아 자동차에 대해서 설명을 듣는 중..ㅎ
북경과 가까운 거리(?)지만.. 버스로 올 때에는 꽤나 멀었다..ㅠㅠ 약 300km라는데.. 거의 4시간 걸렸다..ㅋ
그냥 서울  - 부산 거리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 바로바로 한식을 준다는 것!!!!!!
오 ㅠ_ㅠ 감사합니다..

한식을 안 먹은지가 얼마나 되었던가;;ㅋㅋ 그동안 얼마나 많은 중국음식을 먹었을까;;ㅋ

역시 우리나라 음식이 최고인 것 같다 ㅠ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다 ㅎㅎ

배불리 먹었으니..ㅋㅋ 점프샷 한번 ~ ㅋㅋㅋㅋㅋ

이제 남은 일정은..~ 이대로 쭉 ~ 가서 !

상하이의 명동 !! 남경로 시내를 정복하는 거다!! ㅎㅎ 고고씡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