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6기 5팀] 으랏차차!! 금정산에서 첫 홍보활동 ^^~★

아래사진은 5월 6일 금정산에서 활동하며 찍은 사진 중에서

메인으로 남기고 싶은 사진이다 ㅎㅎ

아장아장 걸어오던 애기가 너무 귀여웠다 ㅎㅎㅎ

너무너무 행복해 보이던 외국인 가족 ^^~!!ㅋ


5팀의 첫 활동 장소는 금정산이다 ^^~

금정산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자면 ..//


금정산 [金井山]

부산광역시 금정구와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에 걸쳐 있는 산. 높이 801m. 태백산맥이 남으로 뻗다가 한반도 동남단 바닷가에 이르러 부산 북쪽에 솟은 명산으로, 부산의 진산이기도 하다.

높이 : 801m

문화재 : 범어사, 금정산성

전화번호 : 051-519-4081(금정구청 문화공보과)



금정산 / 산

주소
경남 양산시 동면 가산리
전화
051-888-3527
설명
부산 금정구 청룡동 , 동래구, 북구, 양산시 동면 위치, 해발 801.5m의 산
지도보기



해발 801.5m의 고당봉을 주봉으로 장군봉(727m)과 상계봉(638m), 백양산(642m)까지 길게 이어진 부산의 명산으로 산세가 크지는 않으나 숲이 울창하고 맑은 물이 흐르고 있어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는 풍요로운 산이다. 정상에 가뭄에도 마르지 않는 금빛 샘이 있어 금정(金井)산이라 불리는데 옛날 금색 물고기가 오색구름을 타고 내려와 이 샘에서 놀았다는 전설이 전해진다. 


비바람에 깎인 바위들이 절경을 이루고 산중에 14개의 약수터가 있어 등산객이 즐겨 찾으며 산기슭에는 금강공원, 성지곡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여행객과 부산시민들에게 훌륭한 휴식처가 되어 주고 있다. 또한 삼국시대에 축조된 것으로 알려진 금정산성은 총 길이 1만 7,336m로 남북으로 ‘ㄷ’자 모양을 하고 동래와 양산, 기장을 잇는 우리나라 최대의 산성이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호국 사찰로 꼽히는 범어사가 금정산 기슭에 있다.


부산은행 홍보활동은

- '가정의 달 5월에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하고 싶은 축제는?'

- '스마트 뱅킹의 용도는?'

-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아시나요?'

이라는 간단한 질문에 응해주시는 분들께 ~ 우리가 정성스레 준비한 간식과 물을 나누어 주는 홍보활동이었다.

첫 활동인지라 처음에는 너무너무 걱정을 많이 했었다 ^^!!


그러나,,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시던 금정산의 등산객들 !!!!ㅎㅎ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다 ^^ㅋㅋ


우리가 그곳에 부산은행 홍보대사 옷을 입고, 띠를 두르고 있는 것만으로도 홍보효과는 대단했다 !! ㅎㅎ

오히려 많은 분들이 먼저 관심을 가져주시고 오셔서 질문에도 응해주셨다 !


젊은이들과 사진을 찍고싶으시다던 아버님과 어머님 ㅎㅎㅎㅎㅎ

우리 카메라로 한컷 ~ 아버님 카메라도 한컷 ~ ^^ㅋ


외국인 가족이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길래..

살짝 말을 걸어보았다 ~ ^^ㅋㅋ


이....익스큐즈미..?;;;;;;;;;;;;;;;

아쉽게도.. 외국인은 부산은행을 모르는 듯 했다 ㅠㅠㅋㅋ

그래서!!

부산은행은 부산에서 최고 1등 은행이라고 확실하게!! 홍보하였다 ㅋㅋㅋㅋ



정말정말 행복해 보이는 외국인 가족과 ~ 우리 부산은행 홍보대사 5팀 !! ㅎㅎ



홍보활동은 계 ~ 속 되었다!!

금정산에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기 때문에 ~

아이들도 꽤 많았다 ㅎㅎㅎ      (미래의 잠재고객 + _+ㅋㅋ)


열심히 부산은행에 대해서 홍보도 하고 ~

가정의달 5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축제에도 흔쾌히 스티커도 붙여 해주셨다 ㅎㅎ



가족사진 한장 찍어드리고 ~

우리 홍보대사 팀과도 한장 찰칵 !! ^^


열심히 홍보를 하다보니 ~

이제는 등산객들이 궁금해서 먼저 다가오시고 여기저기서 찾으시는 분들도 많았다 ^^~

"나도 그거 해보자 ~ ", "여기도 와주세요 ~ ", "축제는 막걸리 축제지!!", "젊으니까 좋네~", "아들딸이랑 사진 한번 찍자!"

ㅋㅋㅋ홍보효과가 좋았는지 많은 분들께서 우리를 찾으셨다 ㅋㅋ



아버님들이 무척이나 좋아하셨다 ~ ㅋㅋ

어머님들도 아들딸 같으시다고 예쁘고 잘 생겼다고 하셨다!!

그래서.. 사진도 어머님 옆에 꼬옥 붙어서 찍었다 ^^ㅋㅋㅋ

그 와중에 카메라 기자를 찍으시는 아버지...ㅋㅋㅋ


떡도 주시던 아버님 !! ^^ㅎㅎㅎㅎㅎ

사진은 설정샷이다.. ;;ㅋㅋㅋ 찍는다고 3번정도 NG난듯,,?ㅋㅋ



아버님과 기념샷 !! ㅎㅎㅎㅎㅎ 찰칵 ~ ^^!!


부산은행의 1등 고객이신 어머님!!ㅋㅋㅋ

부산은행만 이용하시고, 사랑하신다던 어머님 ~ ㅋㅋ

그래서 물 두개드렸다..ㅅ-ㅋㅋ (내맘대로.......ㅋㅋ)


아버님, 어머님들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많아서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하였다 ^^ㅋㅋ

젊은 사람들은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스마트뱅킹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도 해드리고 ~ 

간식과 물도 나누어 드렸다ㅎ


우리의 활동은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써 홍보활동만 하는게 아니다 ~ ^^ㅋㅋ!!!!

활동 2 !! 금정산 정화활동!?ㅋㅋㅋ

쓰레기 줍다가

코 닦으시는 우리 양팀장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용 양팀장늼 ~ _~!!ㅋㅋ


산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모두 주웠다 ^^!!ㅋ

아름다운 금정산이라 그런지 쓰레기는 많이 있지 않았다ㅎ

열심히하능 순영이 ㅋㅋ 굳굳굳!!


물론 !!

너무너무 열심히 해서..

이렇게 가다가 퍼질때도 있었다..ㅋㅋㅋㅋㅋㅋ

할 땐 하고!! 쉴 때는 또 쉬어야지 ~ ^^ㅋㅋ


열심히 활동안 5팀의 단체샷 ^^!!

젊은 패기! 무한 도전! 으랏차차! 부산은행 ~ !!ㅎㅎ


이날은 날씨도 너무 좋아서 신이 났다 ^^~

가정의 달 5월에 딱! 맞는 날씨였다 ㅎㅎ


부산은행 홍보활동 뿐만 아니라, 오히려 산을 찾으시는 등산객들의 따뜻한 인심을 느낄 수 있었다 ^^!!

앞으로도 저희의 활동은 쭈욱 ~ 됩니다잉 ~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