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국토대장정

YGK 국토대장정] 스무살의 뜨거운 여름.. 국토대장정 (울릉도-독도 & 독도 박물관 4탄)

오늘은 ~ 독도 박물관이다 ㅎㅎ

독도 박물관은 도동항에서 내려서 정면에 있는 시내쭉으로 쭈욱 올라가면 나온다 ^^~!!
시내를 지나 약간(?)은 가파른 경사를 올라가고, 계단을 올라가면 짜잔~ 하면서 나오는 곳이다 ㅎ
근데.. 시내를 지나왔다고 하더라도.. 알고보면 꽤 산이다;;ㅎㅎㅎ

도착한 독도 박물관..ㅎ
관람시간은 사진에 있듯이 오전7시 부터 오후 6시 까지이다!

박물관에 올라와서 찍은 사진..
시내를 지나서 올라 왔지만.. 알고보면 꽤 산이다 ㅠ_ㅠㅋㅋ 올라오느라 조금 힘들었다..ㅋㅋ

독도 박물관에서 독도 관련 영상도 보고, 울릉도와 독도의 탄생 비밀도 보았다 ^^ㅋㅋ
제주도 보다 훨 ~ 씬 나이가 많은 독도였다;; ㅎㄷㄷ;;ㅋㅋ

피곤해서 잠깐 쉬는 시간에 낮잠을 주무시는 대중이 형님 ^^ㅋㅋㅋㅋㅋ
국토대장정은 1시간 정도 걷고 적당한 공터가 나오면 거기서 보통 10분 정도 쉰다.
대부분 그 10분 동안 전부 배낭을 베개 삼아 10분동안 기절한다.. 진짜 말 그대로 기.절.이.다....ㅋㅋㅋ
10분을 자고 다시 출발하지만.. 10분동안은 정말 6시간을 잔 것 같다.. 아무런 기억이 없다 ;;ㅋㅋ

마지막 사진에는.. 무슨 산이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난다;;ㅠ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산을 자세히 보면.. 능선이 마치 머리카락이 긴 여자가 누워있는 모습이라고 설명 해주셨다;;
그래서 무슨 이름이 붙었는데;;;; 허허 ㅅ-하도 오래전일이라 사진도 별로 없고 기억도 잘 나지 않는다 ㅠㅋㅋ
이것으로 4박 5일간의 울릉도- 독도의 대장정은 끝이 났다;;
사실 상상 이상으로 힘들었는데.. 너무 힘든 나머지 사진도 없고 ㅅ-;;허허허...ㅋㅋㅋ

이제 본루트인 동해루트에 합류해서 진짜 국토대장정을 시작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