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국토대장정

YGK 국토대장정] 스무살의 뜨거운 여름.. 국토대장정 (동해 - 파주 임진각 520km & 점을 찍다. 7탄)

파주 임진각 !! 마지막을 찍다 !!

도대체 언제부터 얼마나 어떻게 걸어 온 것일까??

내가 정말.. 강원도 동해부터 경기도 파주 임진각 까지 온 것일까??

그런데..... 정말 왔다!! ㅎㄷㄷㄷ;;;^^

임진각 !! 정말 다 왔을때는 거의 뛰었다;;;ㅋㅋ 모든 루트가 거의 뛰었다..!

도착해서.. 올린 기도.. 무사히 도착하게 주셔서 감사하다고..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기도..^^ 하늘에 계시는 할아버지께 드리는 기도다......

 

롤릴페이퍼는 따로 없다 ! ㅋㅋ 바로 30일간 입고 걸었던, 땀이 베여있는 옷이 바로 롤링페이퍼다!ㅋㅋ
아직도 못 버리고 있는 옷이다;; 정말 내 옷장 맨 ~ 밑 칸에는 이 옷들이 있다;;ㅅ-ㅋㅋㅋㅋ

수료증과 일기장..ㅎ 대장정 하는 내내 틈만 나면 글을 쓰고, 생각나는게 있으면 무조건 적었다 ^^
덥고 힘들지만.. 정말 생각은 많아지는 대장정이다 ..ㅋ 그래서 생각나는 것 마다, 생각 날 때마다 적어놔야 한다ㅎㅎ

울릉도에서 시작해 독도와 친구하고.. 동해 본루트에 합류해.. 묵호 등대 공원에서 발대식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가로로 횡단해서 도착한.. 파주 임진각..;; 그 날의 뜨거움을 어찌 잊으랴..ㅠ;;
그 날의 성취감을 어찌 잊을까........ㅎ 2년이 넘게 지난 지금도 뚜렷하게 기억들은, 추억들은.. 남아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