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국토대장정

YGK 국토대장정] 스무살의 뜨거운 여름.. 국토대장정 (동해 - 파주 임진각 520km 6탄)

올릉도-독도에서 동해-파주 임진각 까지!!! 앞으로 전진전진 ^^

본격적으로 루트에 합류한 후.. 정말 많이 힘들었다 ㅠ_ㅠ..ㅋㅋㅋ
한 시간에 4 ~ 5km 씩.. 매일 그렇게 6시부터 출발해서 오후에 숙영지에 도착할 때 까지 걷는다..;;
너무 더우면 점심 시간(보통 12시 ~ 13시)를 가지고 오침 시간을 1시간 더 가지기도 한다..

행진을 하는 모습이다.. 카메라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줄이 길~~~다 !! ㅋㅋ
우리 루트만 이런데.. 5개의 루트가 다 합쳐지면.. 정말 사람 수는 어마어마 하다 ^^...ㅋㅋ
그만큼 규모가 큰 대장정이었다;;ㅋ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저렇게 우의를 입는다..
그러나 여름에 내리는 폭풍 같은 비를 막기엔 역부족이다 ㅠㅠ 결국은.. 그냥 다 젖는다;;ㅠㅠㅠ
그래서 1탄에서 말했듯이.. 커다란 비닐봉지나 지퍼팩이 필수이다..ㅎ 소중한 배낭과 속옷들을 지키기 위하여 ^^;;

행진 몇 일째 였을까?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23일차? 정도에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모든 루트가 모였다 ^^
그래서 축제를 가졌는데.. 그 월드컵 경기장 까지 90km가 남았을 때 찍은 사진!!ㅋㅋㅋㅋㅋ 어찌나 반갑던지..^^
약 2 ~ 3일만 더 가면 된다는 말이다;;;;;;허허허 ㅅ-..

쉴 때는 이렇다;;ㅋㅋ 적당한 공터가 나오면 즉시 쉰다!! 물론.. 도로 옆이지만;; 안전...하다 ^^ㅋㅋㅋ
충분한 공간과 거리를 확보 해놓고 쉬기 때문이다..ㅋㅋ
그리고 정말 좋은것은 행렬의 맨 앞에는 항상 경찰차가 앞장서고 그 뒤에 행진부-기수단-행렬-구급차 순서로 행진이 진행된다
맨 앞에는 경찰자.. 맨 뒤에는 구급차가 따라 다닌다..ㅎㅎ ^^

그래도.. 쉴땐 저기 저렇게 25톤 트럭이 지나가기도... - 0-ㅋㅋㅋㅋㅋ

행진이 끝난 모습이다;;ㅋㅋㅋㅋㅋㅋ 보통 저렇게 바로 수돗가로 달려가 일단 물이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렇게 발바닥, 발가락에 잡힌 물집을 치료해주기도..^^ㅋㅋ 오른쪽 팀장님이 왼쪽 팀원 발을 직접 치료해주는 모습..
정말.. 느낀거지만 사람들이 힘든 상황에서 정이 이렇게 든다는게 신기하다 ^^ (아직도 나는 우리 팀과 연락을 하고 만난다 ㅎ)

국토대장정이라고 걷기만 하는 것이 절 ~~~ 대 아니다!! ㅎㅎㅎ
국토 대장정 안에서도 여러가지 프로그램과 활동이 있다.
5일 10일 15일 차에는 루트 모두가 찜질방에 가서 깨끗이 씻고 찜질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며 게임도 하고,
행진이 끝나면 팀원들 끼리 모여서 수다도 떨고 논다. 그리고 족구, 축구, 농구도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우리 팀이 족구 이겨서 찍은 기념샷이다 ^^ㅋㅋ 맨 왼쪽이 나다..ㅎ

그리고!! 물론 대장정 중에 외출, 외박이 가능하다 ^^!! 면회도 가능 ㅎ
단, 외출이나 외박을 하면 못 걸었던 만큼 수료증에는 km수가 - 된다;;ㅎㅎ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다 ^^!!
세상에서 이런 사람들이 또 있을까..? 지금도 다들 잘 되어서 너무 기쁘다 ^^ㅎㅎ (이제 나만 잘되면 되는데;;;;ㅠㅠㅎㅎ)

나를 되돌아 보게 되고, 사람을 만나게 되고 사람을 알게 되며,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소중한 추억이 앨범에 담긴다 ^^!!

재미있는 사람들도 정말 많다 ^^ㅎ

축제를 준비하며..ㅎ 모두가 축제에 참가한다 ..ㅎ 맨 오른쪽이 나다 ^^;;;;

친구가 솔로로 노래 부르는 모습..ㅎㅎ (엽기!! 멋있었데이~ ㅋㅋㅋ!!담에 술한잔 해야징?ㅎㅎ)

축제를 하는 모습이다 ㅎㅎ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이다!! ㅋㅋ 정말 X친 듯이 놀았다 ㅎㅎㅎㅎㅎ
클럽? 콘서트? 이것보다 훨 ~ 씬 재미있었다 ㅋㅋㅋ너무 뛰어서 대장정하면서 걸을때 보다 힘들었다 ㅅ-ㅋㅋㅋ
인디밴드와 힙합그룹, 가수들도 초청해서 노래도 불렀었다..ㅎ 폭죽도 많이 터트렸다 ^^~! 

이렇게 이제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마지막을 향해 걸음을 내딛었다..
가자 ! 파주 임진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