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6기 5팀] 7월 21일 강서구 강동동 득화마을로 농활가다 + _+ㅋㅋ

부산은행 홍보대사

부산 강서구 강동동 득화마을로 농촌봉사활동 가다 + _+후후훗!!ㅋㅋ


7월 21일 !!

부산은행 홍보대사 3팀과 5팀은

부산 강동동 득화마을로 농활을 다녀왔습니다 ^^!!


아침일찍 준비하고 만난 저희팀은..

가는 길을 몰라서 헤메었던..;;ㅠㅠㅠㅠㅠ흐흐흑....;;

그래도 무사히 도착하여 농촌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럼..!!

농촌활동 하러 고고고 + _+!!

가자 얘두랏 + _+ㅋㅋㅋㅋㅋㅋ


농활하기 전에 날씨가 너무 더워서..

멘붕이 이른 시각에 찾아왔네요.....ㅋㅋㅋㅋ


부산은행 홍보대사들은 어르신께 인사를 드린 뒤

농활을 하기위해 장소를 이동하였습니다 ^^ㅋㅋ


부산은행 홍보대사들을 반갑게 맞이하여주신 김철식 어르신^^

너무너무 쿨 하시고 재미있으셨습니다 ㅎㅎㅎ

부산은행 홍보대사

농활 특공대가 걸어서 도착한 곳은..

바로,, 호박 하우스!!ㅋㅋㅋㅋ


오늘의 농활은..

호박밭 잡초제거!!... 

흐악 ㅠㅠㅋㅋ

이런 하우스가 4동이 있었답니다..ㅋㅋㅋㅋㅋ

"여기 여짜 바깥 또랑에 풀들을 다 뽑으믄된다~!"

"그 짝에 풀 밑에를 잡고 쏙쏙 뽑아야 뿌리가 뽑힌다카이~!"

ㅋㅋㅋㅋ아직도 귓가에 어르신의 목소리가;;ㅋㅋㅋ

저희 홍보대사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정말정말 열심히 하였습니다 + _+!!!

처음엔 이렇게 팔팔했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힘이 넘치고..

처음엔 사진도 즐겁게 찍고 ~ 

처음엔 웃으며 ^^ㅋㅋㅋㅋㅋ



근데.. 이내 곧..

힘이 빠져서..

아이고 ㅠ_ㅠㅋㅋㅋㅋㅋㅋㅋ

날씨를 말해주는 리얼한 표정이네 ㅋㅋㅋㅋㅋ


날씨는 더웠지만,,

그래도 구름님이 많아서 다행이었답니다 ^^ㅋㅋ

바람이 살랑살랑 불긴 했지만.. 그래도 더워;;;;;;;;;;;;;;ㅠㅠㅠㅠㅠ


어머님께서는 호박을 따시고 ~

아버님께서는 저희를 도와주셨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뽑아도 뽑아도

많이 남은 잡초들;;;;;

흐그흐극..ㅠㅠ


잡초들은 호박줄기에 필요한 영양분은 다 ~ 가져가기 때문에

이렇게 물때를 맞춰서 잘 뽑힐 때

쑥쑥쑥 뽑아버러야 한답니다 ㅎㅎ

더운 날씨 속에서도

잡초님들을 쏙쏙 뽑다보니..

허리도..무릎도..팔도.. 온몸이 저린 ㅠ_ㅠ;;ㅋㅋ

그래도 뒤 돌아보니

이렇게나 잡초를 많이 뽑았더라구요 ^^

아직 갈 길은 멀었지만;;ㅋㅋㅋ


무더운 날씨 속에서 2동 정도를 끝내고 나니..

사람들도 점점 말이 없어졌습니당..흐극 ㅠㅠㅋㅋㅋㅋㅋ


멘붕님이..오기..시작했었죠....ㅋㅋㅋ



하우스가 낮아서 허리도 못폈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렇게 쩍벌로 .. 허리를 피고 스트레칭했죠 ㅋㅋㅋㅋㅋ


쉬면서 사진도 찍고 ~ 잡담도 조금 하면서 ^^;;ㅋ


열심히 일하다 보니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거미를 잡아서 먹;;;을뻔 ㅋㅋㅋㅋㅋㅋㅋ

내칭구 거미 ^^;;

입에 넣었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안먹었습니다;;;;;;;;;;;;;;ㅋㅋㅋ


멘붕시간의 연속..

그러다 어딘선가 들려오는 희망의 소리 + _+ㅋㅋ


"모두 모이세요 ~ 막걸리랑 사이다랑 계란 가져왔습니다아~~~!!!!"

바로 달려왔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어르신께 막걸리 한 잔 드리고..^^!!ㅋㅋ



그리고 저희도 한 잔씩 + _+..ㅋㅋ


전.. 네 잔;;ㅋㅋㅋㅋㅋㅋ

먹고 나서 다시 일할려니 머리가 띵~하더라구요..ㅋㅋㅋ


막걸리 몇 병과 계란을 맛있게 먹으며

어르신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ㅋㅋ


저희가 와서 너무너무 기쁘시다는 어르신 ㅎㅎㅎ

감사합니다 ^_^!!



쉬는 동안 단체샷도 한 컷 ^^ㅋㅋ



자자 ~ 이제 푹 쉬었으니..

다시 호박밭으로 고고고 ^^

남은 한동.. 마무리 작업하구 끝내자구요 ^^!!!!!!ㅋㅋ





풀이 장난 아니더라구요..ㅋㅋ

군대 다시 간듯한..?ㅋㅋ

솔직힉 군대가 더 힘들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이날 농활을 하며 많은 친구들을 만났답니다 ~


거미 ~ 개구리 ~ 당팽이 ~ 지렁이 ~ 귀뚜라미 ~ 땅강아지 ~ 캐..캐터피????ㅋㅋㅋㅋㅋ








ㅎㅎ 어느새 작업은 끝을 향해 달리고 ~ ^^ㅋㅋ




마무리 작업 하기 전에 허리가 너무 아파서..

스트레칭 잠깐 ..ㅋㅋㅋㅋㅋ

일어서지를 못하니.. 저렇게 엎드려서 스트레칭을 하였답니다..ㅋㅋㅋㅋ

두 다리도 쭉쭉 펴고 ~ ! ! ㅋㅋ



허리도, 무릎도 아프다보니..

나중에는 이렇게 네 발로 일을 하는;;;;;;ㅋㅋ


드디어 남은 마지막 구역 !!ㅋㅋ

네 발로 기어가서 뽑았답니다...ㅋㅋㅋㅋㅋ


드디어...


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농활 끝 ^^ㅋㅋ


농활 끝나고 날아다녔죠.......;;;;;;;;;;;;;;;;;;ㅋㅋㅋㅋㅋㅋㅋ

허리 아프고 무릎 아프다더니..

끝나고 다니 저렇게 날아다니네요..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기뻣으면;;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컷은 역시 !!

부산은행 홍보대사들과 김철식 어르신과 함께 찰칵 + _+!!ㅋㅋ


농활이 끝나고..

저희는 깜짝 선물을 받았습니다!!!


허거거걱 !!

어르신께서..

저희에게 돌솥밥과.. 보쌈을 준비해주신것 ㅠ_ㅠ!!!!!

우와..진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맛있었어요!! 짱짱짱 !!..ㅋㅋ



정말정말 맛있게 먹고..

어르신께 감사하다고 몇번이나 꾸벅꾸벅..!!ㅋ

어르신께서 저희 부산은행 홍보대사를 정말정말 많이많이!! 좋아해주셨습니다 ㅠㅠ!

다시한번 정말 고맙습니다 어르신 ㅎㅎㅎㅎㅎㅎㅎ


5팀과

3팀이 함께 했던 농활 ^^

더욱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요 ㅎㅎ

앞으로도 화이팅 ^^ㅋㅋㅋ 정기총회때 뵙것습니다앙 ~ ㅋㅋ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부산은행의 사랑감동홍보합니다.


추억속에 부산은행이 따라다닙니다.

또 하나의 뜨거운 추억 ^^ㅋㅋ

늘 함께해주시는 부산은행 홍보대사

감사합니다 ㅎㅎㅎ

굿바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