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6기 5팀] 금정산 첫 활동 준비 ~ ^^!!


부산은행 홍보대사에 합격하고 나서..

시험때문에 오티와 발대식을 참석 하지 못했다 ㅠㅠ...!!!!!!


그래서 나는 이날 부경대에서 처음으로 우리 5팀을 만났다ㅎㅎ


양현주 팀장님께 이것저것 공지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다..ㅎ


우리가 첫 활동을 하는 장소는 금정산!!

부산의 대표적인 명산인 금정산에서 부산은행 홍보활동을 하기로 했다.


포장용 봉지에

과자들과 방울토마토를 정성스레 넣어서 생수 한통과 함께 나눠드리는 것 !! ^^~~~


이날은 메가마트에서 장을 보고, 포장을 하고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판(?)을 만들었다..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보드판을 만들 재료 ^^ㅋㅋ


하나씩 포장해서 부서지거나 쏟아지지 않게 좌우로정렬!!ㅋㅋ

140개 정도의 양이 나왔다 ^^!!


열심히 포장하는 5팀 팀원들 !!ㅎ


이렇게 모든 포장이 끝이나고 한 장 찰칵!!^^




금정산을 가는 당일 !!

당일 아침밥을 다같이 먹으러 들어간 식당에서,, 밥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포장지 안에 작은 카드를 넣었다.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금정산!!^^


그리고 물통 하나하나에도 저렇게 예쁜 부산은행 스티커를 붙이는 작업!!!!!

정말 예쁘다 ^^ㅋㅋ 로고 너무예뻐...ㅎㅎㅎㅎㅎ


이렇게 하나하나 스티커를 다 붙이고, 포장한 과자들을..

스마트 뱅크에 대한 질문이나 퀴즈에 응해주시면 하나씩 나눠드리는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하였다.



올라가기 전 우리팀의 모습!!! 너무 예뻐 ~ ㅋㅋㅋㅋ




금정산 곳곳에는 부산은행이 저렇게 있다.^^


여러분 ~ 산불 조심 합시당!!ㅎㅎ


다음편에서는

활동에 대한 게시글을 올려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