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6기 5팀] - 부산국제영화제(BIFF) 그리고 부경대 간식어택!!

안녕하세요 ~ ^^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유 정 모 입니다 ㅎㅎ


이번 10월 부산은행 홍보대사의 활동은...

바로 여기서 활동했습니당~!!


부산국제영화제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BIFF)



올해로 제 17회를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BIFF)는

2012년 10월 4일 부터 13일까지

영화의 전당과 해운대에서 열렸습니다 ^^!!!


그럼 좀 더 자세한 영화제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영화제 개요
일시2012.10.04 ~ 2012.10.13
장소영화의전당, 해운대 일대 상영관
사회자탕웨이안성기방은진이제훈
개막작콜드 워 - 써니 럭
폐막작텔레비전 - 모스타파 사르와르 파루키

▣ 명칭: 부산국제영화제
▣ 상영관수: 약 36개관 내외
▣ 상영작품수: 약 70개국 300여 편
▣ 참여게스트: 약 60개국 1만여 명
▣ 관람객수: 약 20만 명
▣ 주최: (사)부산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


▲출저 :  네이버 검색

부산은행 홍보대사는

해운대와 영화의 전당 두 곳 모두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

그 중 저는 10월 6일 해운대에서 BIFF 활동을 하였습니다 ㅎㅎ..


부산은행 부스는 

BIFF VILLAGE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해운대 바다 정면에서 바로 오른쪽 첫번째에 위치하고 있었죠 ㅎㅎ



부산은행 부스입니다 ^^!!


부산은행 부스에는 광해 포스턱 커 ~ 다랗게 있었는데요..

사람들에게 정말정말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기를 포토존으로 만들었죠 ^^..

많은 사람들이 광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가셨습니다 ㅎㅎ

저희가 준비한 플라로이드로 사진을 찍어드리기도 하였구요,,ㅎㅎ

심지어 외국인들까지 ^^..! 일본인 여자분들이 이병헌씨랑 사진 찍겠다고 도와달라고하셔서

플라로이드로도 찰칵 ~ 헤드렸습니다 ㅎㅎ

저희가 이날 본격적으로 한 활동은 !!

바로 룰렛!!


룰렛을 돌려 나오는 상품을 나누어 드렸습니다..ㅎ


얼마나 인기가 많았냐면........

중ㄹ이 저 ~ 기 뒤에 까지 어마어마하게 길었습니다..ㅎ

이 줄을 계속해서 줄어들지 않았답니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계속..;;


힘들었지만 뿌듯했습니다 ㅎㅎ

룰렛을 꼬마아이가 직접 돌렸죠 ^^

개구리 저금통이 나왔는데..

받고 엄청 좋아하였습니다 ㅎㅎㅎ

이 날은 각 팀의 홍보대사들이 참가를 하였는데요

부기장 임수민 홍보대사도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상대해야하기 때문에

말도 많이하고, 목도 쉬고.. 다리도아프고..

하지만!! 열심히 힘내서 으쌰으쌰 ^^

많이 힘들다보니 이렇게 교대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날은

다음 웹툰의 '이끼'의 작가님이신

윤태호 작가님이 오셔서 사인회를 하셨습니다 ~


저도 줄을 서서 한 장 받았죠 ^^!!!!


부산은행 홍보대사 화이팅 ~ !

이라고 적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흔쾌히 ~ 붓으로 샤샤샥 ~ ^^!!ㅎㅎ

그리고 5팀의 두 번쨰 활동은!!


바로 힘든 시험기간!!

저희가 시험응원겸 간식어택을 갔습니다!!! ㅎㅎ


장소는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와 용당캠퍼스! ^^

피켓도 만들고 ~

수다도 떨고 ~ ㅎㅎ


그리고

시험기간, 시험시간 에티켓을 지킵시다!

라고 주제를 잡고 저희가 UCC동영상 제작도 하였습니다 ㅎㅎ


완성된 피켓들 ^^ㅎㅎ


그리고 UCC제작을 위해 만든

부은홍 중간고사 시험지..


문제가 참 어렵습니다........ㅋㅋ

본격적인 촬영을 하고..

마지막 단체기념샷을 찍었습니다 ㅎㅎ


제가 여장을 하고...하하핳;;;;;;;;;;;

추억이죠 ^^..;;


그리고 간식어택!!

부경대 대연캠퍼스, 용당캠퍼스 두 군데에서 선착순 간식어택을 히엿습니다!!

간식은

단지우유와 초콜렛!!

이렇게 준비를 하고 ~

활동 시 ~ 땅 !!

하자마자..

달려오는 남학생들..ㅋㅋㅋ


사진도 함께 찰칵하였습니다 ^^ㅎㅎ






이 날 많은 대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누어 주며

시험응원을 하였는데요..ㅎ


다들 맛있게 드시고

시험도 으쌰으쌰해서 잘 치루셨으면 좋겠네요 ^^..ㅎ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