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6기 5팀] - 지구를 지켜라!! 에너지 절약 환경 캠페인 ^^~★

부산은행 홍보대사

- 지구를 지켜라!!

에너지 절약 환경 캠페인 ^^~♥

부산은행 홍보대사 5팀은

에너지 낭비가 많은 여름철을 맞이하여

환경캠페인을 하였습니다 ^^

 자, 그러면 생활 속 작은 실천!! 알아볼까요?



1. 지구 온난화를 늦추기 위해 대중교통이나 자전거를 주로 이용합니다.

가까운 거리, 걸어갈 수 있다면 걷는 것은 지구와 자신의 건강 둘 다 얻을 수 있습니다.


2.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는 뽑습니다.

3. 종이컵 대신 개인컵을 이용합니다.


4. 이면지는 그냥 버리지 마시구, 메모장으로 사용합니다.

(버릴 때는 이면지만 따로 모아서 버립니다)


5. 일회용 비닐봉투가 아닌, 장바구니를 이용합니다.


6. 목욕보단 사워를! 샤워는 10분 이내로!!

물 절약은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아래에 적은 제품 별 생활 속 실천 방법들이 있습니다.



에너지를 절약하면

그만큼 돈도 절약 되겠죠 ^^?


부산은행 홍보대사

꿀꿀이도 좋아하네요 ㅎㅎ




저희가 환경 캠페인을 하기 위해 찾았던 곳은 !!

주말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오시는 을숙도였습다 ^^


푸른 하늘에 비행기가 슈웅 ~ 날아다니는 을숙도

날씨가 더웠지만 홍보대사들은 열심히 홍보활동을 하였습니다.

'을숙도'하면 자전거!

저희는 자전거를 대여하여 환경캠페인을 하였습니다 ^^




자전거를 타고 을숙도를 한바퀴 돌며

어르신들께 인사도 드리고,

준비한 환경캠페인 부채도 드렸습니다 ^^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철새도래지'와 '낙동강화구에코센터'였습니다 ^^!!!




철새도래지와

낙동강화구에코센터를

자전거로 한 바퀴 돌면서 환경캠페인 홍보활동을 하였고,

지나가는 어르신들께 인사도 드리고 사진도 찍었습니다.








을숙도에서 마지막으로 간 곳은

다대포!

다대포 해수욕장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대포 해수욕장에 계셨습니다.

인위적이기 보다는 자연그대로의 바다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저희는 시민들에게

환경캠페인 부채를 나누어 드리며

부산은행 홍보대사들이 에너지 절약 환경캠페인을 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내 해는 저물고,,

저녁 8시

다대포 해수욕장에서는

낙조 분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처음보는 낙조 분수였는데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예뻣고,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ㅋㅋ


이렇게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5팀은

에너지 절약 환경 캠페인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


지구를 지키는 일!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의 작은 실천 하나가 모여

우리도, 지구도 모두가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저는요?

화장실도 모아서 한꺼번에 내린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6기 5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