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Happy Move +4기

해피무브] 함께 움직이는 세상, Happy Move +4기 !! (출발!! 엠티 & 문화교류시간 준비 & 중국 쓰촨(사천)의 주도 청두로!! 3탄)

오홍 !! 드디어 출발하기 전날 ^^!!

우리 팀은 출발 전날 인천 을왕리에 모두 모였다..!! 출국 전 엠티를 하기 위해서 ^^!!ㅋㅋ
아직 많이 춥고, 눈도 많이 쌓여 있는 그런 날이었다 ㅎㅎ
그래도 내일 간다는 생각에 하나도!! 안추웠다 ㅎㅎㅎㅎ

우리 팀의 사단마크이다..ㅋㅋ 빡!!

오버로크 팀과, 밥팀과, 장보러 간팀 등등 나누어서 각자 해피무브 준비와 파티 준비를 했다..ㅋㅋㅋ

이 날.. 우리 팀은
중국에서 있을 문화교류시간에 할 연극을 준비하고, 팀 깔깔이를 맞춰서 거기에 빡! 을 오버로크도 쳤다.
그리고 즐거운 파뤼타임 ~ ^^ㅋㅋ
(해피무브에서 주는 옷 외에 봉사활동하는 동안 입을 수 있는 간단한 팀 티셔츠나, 깔깔이 같은 겉옷 하나쯤 준비하는 것도 괜찮다..)

다들 놀다가 새벽 늦게 잠이 들었다..ㅎ (아직도 그날이 생생하게 기억난다.. 해피무브의 모든 날들이;;ㅎㅎ)

그렇게 다음날 !
인천공항으로 고고 ~ ㅎㅎ

이 날은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천공항 간 날이다 ㅅ-;;ㅋㅋ

출발 전에는 마냥 들떠서 저렇게 카메라 들고 해맑게 웃었다;;; 허허 ㅠ_ㅠㅋㅋ
앞으로 있을 일들을 전 ~ 혀 모른채..ㅋㅋㅋㅋㅋ


그리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행기를 탔 던 날이고..
태어나서 최고로 비행기를 많이 탓던 날이다 ㅠ_ㅠㅋㅋㅋㅋㅋ
첨에는 비행기를 탄다는 마음에 들떠서 신이 났지만;;
기다림 기다림..;; 그리고 계속되는 비행에.. 나중에는 그냥 힘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

인천 공항에서 ! ㅋㅋ 이땐 너무너무 신이 났었지 ^^ㅋㅋ
눈이 꽤 많이 내려서 쌓여 있었다;;ㅎ
뜰 수 있을까?? 했는데.. 그냥 잘 떳다;;ㅋㅋㅋㅋ

도착 한 상하이 푸동 공항!!
놀랬다;; 그 크기에.. 규모에.. 과연;; 대륙의 공항이다 ㅅ-;;;;;; 끝이 안보인다..ㅋㅋㅋㅋㅋ
건물 안에 지평선이 있나유?........ㅋㅋㅋㅋㅋ 천장엔 수많은 가시들(?).. 쏟아지는 것 같았다 ㅋㅋㅋ

카메라를 시작하기 전이라서 마냥 카메라가 신기했다 ^^..ㅋ
지금은 카메라가 두 대다..
니콘 D80 한 녀석과 캐논 450D ㅎㅎ 초보자들이 쓰기에 고만고만한 녀석들 ^^
거기에다 망원렌즈늼 하나까지..ㅎ
내가 사진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바로 해피무브였다 ㅎㅎ..

하팀장님의(태준이형 ^^) 카메라를 조금씩 만져봤다 ㅎㅎ 그리고 하팀장님이 간단한 조작법(?)을 가르쳐 주셨다..ㅎ
그때부터 사진의 매력에 뿅 + _+ㅎㅎ그래서 돌아오자마자 바로 구입했다 ㅎㅎ


(- 지금 세계일주 중이신 태준이형 ^^ㅋㅋ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형 정말 멋있어요 ^^ㅎㅎ 화이팅 !! 다음에 이 세상
어딘가.. 지구 어딘가에서 만나서 함께 해요 !! 기회가 된다면 이번 여름 방학때 저두 배낭하나 매고서 합류하겠습니다 ^^ㅎㅎ)

하팀장님의 블로그!! 많은 사람들이 찾는 블로그다 ^^ㅋㅋ
정말정말!! 엄~청나게 많은 정보들이 들어있다!!!!!! 꼭..!! 가보시길..^^ㅎㅎ (내가 블로그를 시작한 것두 태준이형 때문 ㅎㅎ)

http://blog.cyworld.com/hahastorm

비행기 비행기 비행기.... 나의 설레였던 첫 비행은 이렇게 밤 늦게 까지 계~속 되었다;;;;;ㅠㅠㅠㅋㅋ힘두랏..;;

뚜둥 !! 드디어 도착한 쓰촨성의 성도 청두!!!!!!! 감격 감격 감격 ㅠ_ㅠㅋㅋㅋ


----------쓰촨성 [(사천성), Sichuan]-----------

중국 남서부 양쯔강[] 상류에 있는 성().
약칭하여 '촨[]' 또는 '수[(촉)]'라고도 하며, 성도()는 청두[]이다. 중국 남서부 양쯔강 상류에 있다.
중국 쓰촨성의 면적 : 491146㎢ 
대한민국 남한의 면적 : 남한 100210㎢
(허허허...;; ㅅ-..... 과연 대륙의 크기였다......)

버스 버스 비행기 비행기 비행기.. 또 버스 이렇게렇게렇게 해서.. 드디어!!
도착한 숙소!!!!!!! 흐규흐규흐규ㅠㅠ 반가웠다;;ㅎㅎㅎㅎㅎㅎㅎㅎ

하팀장님;;ㅎ 왠만하면 초상권을 위해.. 내 사진 말고는 안올릴려고 했는데..;;
하팀장님 사진은 한장 올린다 ^^ㅎㅎ (태준이형 .. 괜찮죠? ㅎㅎ)

(정말.. 내가 만난 사람들 중 가장 멋있는 사람..ㅎ흐흐흣..!!)

숙도다 !! 어랏? ㅎㅎ 보기보다 꽤 괜찮다 ^^..ㅋㅋㅋㅋ 이렇게 좋은 곳에 머물러도 되는거야!?..
(좋긴 했는데..ㅠ;; 음.. 물이 문제였다..ㅋ 샤워를 하려면.. 온수시간이 따로 있었다.. 우리가 단체여서 그런가? 그리고 온수의 양도 그리 많지 않았다.. 저쪽에서 온수로 씻고 있으면 이쪽에선 온수가 그만큼 적게 나왔다..;; 그리고 더 대재앙인 것은 물의 양도 풍부하지 않았다..;; 음.. 언젠가 이런말 들은 적이 있다.. 중국에선 물이 귀하다...라고;; 흑흑.. 한 몇 일 동안은 봉사를 하고오면.. 찔끔찔끔 나오는 찬물로 샤워를 해똬 ㅠ_ㅠㅋㅋ 나중엔 따끈한 물이 좀 나왔지만;;ㅋㅋ)

다음날 아침 !!! 와우!!!!!!!! 뭐야 이게??ㅋㅋ
근데.. 음음음....ㅋㅋ 역시나.. 중국음식은 입맛에 조~금 안맞나 보다;;ㅎ 그래도 잘먹었다..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곳에서 머물렀던 숙소는 단지 임시숙소 였던 것 !! 다시 우리가 봉사활동을 하며 장기적으로 머물 숙소로 이동을
한다고 하셨다..;;
(그 곳 숙소는.. 아침밥이 이렇지가 않았다;;.. 정말 가루우유에 빵과 삶은 달걀만 먹었다.. 매일아침!! everyday!!ㅠㅠ)

이거슨..~ 해비타트 소개 및.. 앞으로 우리가 봉사활동을 하며 무슨 활동을 하는지 또 위험한 것들과 주의사항 등등
실제 봉사현장에서 지켜야 할 규칙 등을 설명 해주었다. 저기 마이크 들고 설명하시는 분이 벤 이다 ^^ㅋㅋㅋㅋ
중국 사람인데.. 영어 실력도 와우;;ㅎㅎㅎㅎㅎ~

강연을 보면서.. 마셨던 차..ㅋㅋ 음.. 내가 중국에서 먹은 물.. 음식들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0-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진짜 Happy MoveR 들은..
실전 현장에 투입할 모든 준비가 끝이 났다 ^^..!!

자,,,, 이제 출발 하면 되나요 ~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