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학 생 활』/+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Be Satisfied with LOVE♥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오전 8시....

부산은행 홍보대사 30여명은

부산은행 범일동 본점에 모였습니다..!!


부산은행 홍보대사 11월의 활동은 .....???

응? 무얼 만드는 것일까요 ^^??ㅎ

열심히 준비하는 홍보대사들 !!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의 11월 활동은!


바로 이것!

배추!?

ㅎㅎ 벌써 정답을 아셨을 텐데요 ^^

바로 사랑의 김장입니다 ^0^~!!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는 11월의 미션으로 영어 스펠링을 받았습니다!

B S

...

그래서! 저희는 이 단어를 이렇게 ~ 바꾸어 보았습니다!


Be Satisfied with LOVE♥

저희는 이 슬로건을 걸고! 사랑의 김장담그기를 하였답니다 ^^!!




꼼꼼하게 속까지 양념을 해주고 ~

예쁘게 차곡차곡 ^^!!ㅎㅎ


예쁘게 정리하려는.. 저의 모습이랍니다..ㅋㅋㅋ

촌에서 태어나 자라면서,

어깨너머로 김장 하시는 모습을 많이 봐와서

생각나는데로 따라했답니다 ㅋㅋㅋㅋ


김장 박스가 하나둘씩 채워지고..


어느새.. 맛있는 김치들이 되었습니다 ㅎㅎ

부산은행 스티커와

홍보대사들이 직접만든 슬로건을 붙이고 ~ ^^


어랏?ㅎㅎ

창규형 ~ 숨지마세요 ^0^ㅎㅎ

형 아직 안끝났습니다..~ㅋㅋ


이대루 끝이냐고요?

아닙니다 ^^

이제부터 시작이죠..하하..

부산은행 홍보대사 6기

11월의 슬로건!


Be Satisfied with LOVE


직접 사랑을 전하러 갑니다!

신난 제 표정..허헣 - _-..포토샵이라도 할 걸 그랬나봐요..ㅋㅋ

저희가 직접 담근 김장을 드릴땐 얼마나 뿌듯하고..

오히려 저희가 감사했습니다..


홍보대사들을 안아주시고..

고맙다며 손까지 내밀어 잡아주시던 따스함..

정말 저희가 감사했습니다 ^^!!

따스함을 담고

다시 다음 집으로 ~ ^^!!!

배달전쟁은 계속됩니다..ㅎㅎ

이번 활동때에는 ~ 

부산광역시 대한적십자 어머니 아버님들께서도 저희를 도와주셨답니다 ^^!!

김장을 하고 나누어 드릴 집을 어머님들이 직접 미리 연락해주시고,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어머님을 따라서 갔던 다음 장소는.. 엄청나죠..

바로 이 언덕위!!!!!



헥......ㅠ_ㅠ 살려주세..........요..........

가파른 언덕에 또 언덕에 또 언덕..

그리고 끝난것 같으면 또 언덕언덕어억.....



ㅋㅋㅋ..

기장님 힘내십쇼 ㅠ_ㅠㅋㅋ



할 수 있습니다 !

부산은행 홍보대사는

이정도로 지치지 않습니다 ~ ^0^ㅎㅎ



기장님 다시 힘내서 으랏차차!!!!!ㅎㅎㅎ

이렇게 높이 왔답니다..ㅎㅎ


저희는 이 날 오전에는 김장을,

오후에는 김장을 약 20 ~ 30세대의 가정에 나누어 드렸습니다.


저희가 직접하였고 또 직접 나누어 드린 사랑..

정말 뿌듯했답니다 ^^


저희가 나누어 드린 사랑의 김장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 되셨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ㅎㅎ

끝 ~ 이라니라!! 또 ㅋㅋ하나더..


저희의 활동이 !

서울경제 신문과 그외 다른 신문에서도 기사나 떳습니다 + _+

우아아앙  ~  ^0^정말 메스컴 탔습니다 ㅎㅎㅎ

-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김장 300포기 담궈 독거노인 돕기 나서, 2012.12.14, 서울경제


사진은 제 얼굴이 앞에 뙇!!!!!!!!!ㅋㅋㅋ

으헤헤헿... 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의 홍보대사 활동은 끝났지만,,

저희에겐 그 감동은 오래오래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


모두 즐거운 연말 되시고 ~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